2024년 전국 마트에 이런 방식으로 접근하면 절대 당하지 말고 피하세요




 

2024년 전국 마트에 이런 방식으로 접근하면 절대 당하지 말고 피하세요

 

전국 마트에서 이런 사람이 접근하면 절대 당하지 말고 피하세요 – 지금 전국의 대형마트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입니다. 이 사람들은 어떻게 접근하고 있는지 실제 사례들을 통해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우리 시니어님들은 물론이고 젊은 살마들도 당할 수 있는 수법인 만큼 주의 깊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제 사례

 

요즘 마트에서 이런 사람이 접근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 사례들을 통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례1

한 온라인 카페에 이런 글이 올라왔습니다. 혼자 이마트에 장 보러 갔다가 우연찮게 다가온 분들과 이야기하다가 번호교환까지 하게 됐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여기까지는 큰 문제없어 보이지만 많은 댓글 중에 이렇게 접근하는 사람들이 나에게도 있었다는 글이 의외로 많았습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대화로 의심을 피하고 세 번째 정도 만나면 기질 검사니 뭐니 말 나오고 우연인 척 다른 사람과 합석하는 방식으로 접근을 한다고 합니다.

 

사례 2

대형 마트에서 딸이 예쁘다며 접근하더니 번호를 알려 달라고 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싫다고 하니 표정이 변하면서 이상하게 계속 알려주기 바라는 말로 저를 설득하려고 하는 모습이 굉장히 싸한 게 사이비 느낌이 났습니다. 

 

이처럼 대형 마트에 가면 꼭 말 걸고 다가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가방 이쁘다, 어디서 사셨냐? 등등 쫓아다니며 친근하게 접근하는 방식으로 살갑게 대화 나누고  갑자기 무슨 동아리 같은 걸 같이 하자고 한다거나  번호를 교환하자고 한다면 반드시 의심부터 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이게 다 사이비 종교 사람들이 접근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대형마트에서 이런 사람들이 접근하는 이유?

 

대형마트에서 이런 사람들이 접근하는 이유 – 예전에는 길거리에서 영혼이 맑아 보인다고 하면서 접근하거나, 설문 조사를 부탁하여 접근하는 방식이었지만 이제는 이러한 방법이 통하지 않자 대형마트에서 접근하는 방식으로 방법을 바꾸게 되었습니다. 대형 마트에서 만나는 경우는 의외로 마음의 문을 열어주는 경우가 많다는 겁니다. 같은 주부이고 또 우리 아이를 귀여워해주고 칭찬해 주면서 접근하니까 의심 없이 마음의 문을 열어 주고, 내가 산 물건에 관심을 보이거나 하니까 물건이 궁금했나 보다 하는 생각으로 경계심 없이 대화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그래서 특히 혼자 마트에 방문하거나 아이를 데리고 마트에 방문한 사람들을 노리고 접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피해사례

 

피해사례 – 처음에는 너무나도 친절하게 서로 동네 친구 만난 느낌으로 접근하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기 때문에 동네 친구 한 명 사귀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쉽게 자신의 번호를 알려주고 친하게 되는 분들이 의외로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 두 번 정도 만남을 이어가다가 굉장히 자연스럽게 종교이야기로 대화를 나누게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사이비 종교 포교활동에 속아 자신의 재산과 시간을 사이비 종교에 갖다 받치는 일 이 생겨 문제가 되는 가정이 생겨나기 시작했다는 겁니다. 이렇듯 대형 마트안과 마트 주변에 주부를 노리는 사이비 종교가 많기 때문에 정말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이걸 알아차리지 못하고 열린 마음으로 대화하고 그러다가 자신도 모르게 사이비 종교에 빠지게 될 수 도 있습니다. 

 

 

전국 마트에 이런 사람이 접근하면 절대 당하지 말고 피하세요 마무리

 

전국 마트에 이런 사람이 접근하면 절대 당하지 말고 피하세요 마무리 – 오늘은 대형마트에 자주 출몰하고 있는 사이비 종교인들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길에서 만났을 때보다 마트에서 만나는 경우 나도 모르게 경계심을 허물고 마음의 문을 열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절대 당하시는 일 없도록 항상 주의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누군가 친근하게 접근해서 대화를 나누고 갑자기 번호를 달라고 요구한다면 한 번쯤 꼭 의심해 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도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